아티스트 : 지선
발매일 : 2009-02-03
장르 : Ballad
배급 : 엠넷미디어
介绍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선보였던 밴드 러브홀릭의 홍일점이자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지선이 3년 만에 많은 이들의 기다림 속에 첫 솔로 앨범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몽 환적이고 달콤하며 꿈꾸는 듯 독특한 개성의 지선의 목소리는 신선하고 애절한 선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브홀릭에 많은 영향력을 주었다.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였던 러브홀릭은 2003년 1집 [Florist]를 발표한 후 2006년에는 SBS ‘가요대전’ 최우수 록그룹 상을 수상했으며 MBC ‘내 이름은 김삼순’, ‘어느 멋진 날’, KBS 2TV ‘눈의 여왕’, 영화 ‘외출’, ‘싱글즈’ 등 영화, 드라마, CF 음악을 통해서도 큰 주목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두려움 속 작은 떨림
600대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 메인 보컬로 활약했던 러브홀릭을 떠나 홀로서기를 위해 에픽하이와 넬이 소속된 울림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첫 솔로 앨범을 준비해 온 지선.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단순한 보컬리스트로서가 아닌 뮤지션으로서의 성장을 위해 자신의 모든 음악적 역량을 쏟아 부은 이번 솔로 1집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가요계에 또 한 명의 디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
지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은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이다.
‘인 어공주’란 동화 속 인어는 결국 사랑에 실패하고 물거품이 돼버렸지만, 아직 현실 세상에는 수많은 인어들이 물거품이 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다.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이 아닌 것처럼 순수하게, 인간 세상에서 살아가는 현실 속 인어들의 이야기. 아직도 뜨겁고 무모하게 사랑할 줄 아는, 아직도 순수하게 세상을 품고 사람과 마주하는, 아직도 머리보다 심장의 언어로 소통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曲目
1.Someone Somewhere Someday
2.인어.. 집으로 돌아오다
3.안녕 마음아
4.롤러코스터 러브
5.Universe
6.Windflower (Feat. Alex)
7.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8.보고싶어
9.지구인
10.Phony War
11.우리가 나눈 사랑의 진실
12.L O V E
13.Polaris
rayfile